하비몰에서 구입한 Preiser 및 디오라마 재료

 

Preiser사의 사람 미니어쳐에 홀딱 반해버린 후 결국 디오라마를 한번 만들어 보고자 결심하였다. 구체적인 컨셉을 생각해내고 여러 군데에서 관련 제품과 재료들을 구입했으며, 이베이를 통해 해외에서 들여오는 중인 상품도 있다. 이번에는 하비몰에서 여러 재료들과 추가 Preiser 사람 미니어쳐를 구입했다.

 

디오라마 제작에 필요한 물 표현 재료와 기타 재료, 본드, 추가 사람미니어쳐 등을 구입했다. Preiser 사의 미니어쳐 제품의 경우 워낙 품절이 잘 되고, 재고를 추가적으로 들여오지를 않기 때문에 원하는 컨셉을 들여오기가 상당히 힘들었다. 때문에 이베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 놓은 상품도 있고, 여러 군데를 다 뒤져가며 찾고 또 찾았다. 결국 배송료를 이중 삼중 물고 여러 업체에서 원하는 제품과 재료들을 각각 구입하게 되었다.

 

 

 

 

 

 

 

이번에 이용한 하비몰의 경우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스러웠다. 사실 똑같은 제품을 팔기 때문에 제품의 대한 만족도는 어디나 비슷하나, 재고 유무를 확실히 표기해놓고 있었고, 상품배송, 특히 고객상담이 다른 타 업체들에 비해 가장 만족스러웠다.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는 잘 모르겠지만 친절하게 잘 답해주었고, 사정상 환불해야 하는 주문건에 대해서도 잘 처리해주었다.

 

 

 

 

 

 

 

다른 업체들의 경우 하비몰 보다 훨씬 크고 인지도도 높은건 사실이지만 제품에 대한 재고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않고 있어서 중간에 어쩔 수 없이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가 다반사였고, 다 그런건 아니지만 전화 상담도 불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을 때도 있었다. 그런 점들에 비하면 하비몰은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것 같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