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한 사람미니어쳐, Preiser 1/87 모형

 

 

프라모델, 디오라마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Preiser(프레이져)' 사의 상품들을 한번쯤은 봤을거라고 생각한다. 독일의 미니어쳐 전문 회사인 preiser는 손톱만한 사람 미니어쳐를 정교하게 만들어 내는 1등 기업으로 유명한 곳이다. 1/100 이하부터 1/20 이상까지 다양한 스케일로 제작되는 미니어쳐들을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나도 모르게 그 세계속으로 빠져드는 것 같다. 최근 TV 광고로도 많이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관련 상품들을 찾는 사람들 또한 상당히 많아지고 있는 것 같다. 특히 미니어쳐 컨셉 작가로 유명한 Slinkachu 의 작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퍼져 나가면서 이를 따라하는 재미난 패러디 사진들이 마구 생겨나고 있다. 자신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들로 하나의 작품을 만들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다. 

 

 

* 사진출처 : flickr

 

 

 

 

 

정교한 제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독일이기 때문에 Preiser 또한 정교함뿐만 아니라 섬세한 처리 등으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회사이다. 미니어쳐 업계에는 독일, 일본 등 다양한 국가의 회사들에서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지만 사람 미니어쳐 분야 만큼은 프레이져사가 가장 인지도가 높지 않을까 싶다.

 

 

 

 

 

ⓒ 직접 첫 구매한 Preiser 1/87 #28081 제품

 

 

개인적으로 1/87 스케일의 '컨셉: 카트를 끌고가는 여자' 라는 제품을 구매했는데, 너무나 마음에 든다. 특히 실제로 받아보니 미니어쳐의 정교한 면이 더욱 놀라웠다. 나만의 장식품뿐만 아니라 앞으로 블로그 활동을 하는데에 있어서 좋은 아이템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참고로 국내에서는 원하는 제품을 구하기가 힘들었다. 수입에 의존하다보니 물량이 한정적이었고, 물어보는 곳 마다 품절인 곳이 많았다. 때문에 실제로 원하는 컨셉의 제품을 구하지 못한 경우가 많았고, 이베이나 아마존 등 해외에서 직접 구매를 해놓은 것도 있다.

 

이베이에서 직접 구매하는 방법

: http://tguide.tistory.com/80

 

 

 

 

+ Recent posts